fbpx

뭐? 엿보기 구멍 말고는 제자들을 볼 수 없다고?? 한식대첩 고수외전 [13화]


이,이게뭐노
(1편, 저번편)


조까 지금 나랑 장난치소?


아니 이러는 법이 어딨냐고~~~~


파브리~~ 잘하구 있어??


오우 쓰승뉨… 엿보키 쿠멍?? 홀리씻


엄마찾는 마셀로 ㅋㅋ 줄여서 엄마 ㅋㅋ


야보기 코멍 경쟁까지 일어남 ㅗㅜㅑ


이 싸람들아 그냥 냅두세유~!!!


백종원.. 넌 다음에 변사체가 된다.


하지만 역시 프로 셰프들… 평정을 되찾음


또 좃같은 허세부리는 데일


애에 된장넣고 요리중인 야발 아니 아말… 무슨 맛일까


저는 감정기복이 없는 사람입니다 이제 양념장을 만들겠어요


절반정도 지난 시간…


코리안 수비드 ON


요리사 특)) 개뜨거운 거 맨손으로 막 뒤집음ㅋㅋㄹㅇ


숯불아 살아나라 펄럭펄럭
팔이 날개로 변한 메가데일ㄷㄷㄷ


그리곤 후라이팬이 아니라 갑자기 냄비에 지단을 부침ㅋㅋㅋㅋ(축구선수아님)


와 저 코쟁이 저거 지단을 냄비에 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


구경하던 경상도 스승도 한글패치 덜 된 양놈 때문에 웃겨뒤짐ㅋㅋㅋ


에잉!!! 고 투 유어 컨트리!!!


It’s Okay


아주 이 씨벌 외국놈 색기 그냥 핑계를 청산유수로~~ 크으~~~


세르히오의 추어탕은 현재 진행중…


ㄹㅇ진짜 모르는 게 없는 백종원


그와중에 충파(충청도 파브리)가 실수를 했나봄


시래기를 길게 잘라야 하는 짧게 자름


아깐 괜찮다면서!!!
요리를 3개나 해야 하는데 돌발상황에 뇌정지가 와버린 파브리…


파브리야!! 제발 그렇게 하지말고 길게 잘라 길게!!!!!


오우오우!!! 쓰씅님!! 반가워요! 싸랑해요!!!


(옘병 영어공부 좀 할 걸)


자 이제 15분 남았습니다 십오분!


각 지역고수의 밥은 하나같이 다 존맛임 걱정할 게 없음


처음부터 끝까지 당황하지 않았던 세르히오….


는 사실 존내 당황함ㅋㅋㅋㅋ
추어탕의 맛이 뭔가 이상한지 계속 먹어보는 다비드 루이스


왜 얘는 지가 다 쳐먹냐….


(이대론안돼이대론안돼이대론안돼이대론안돼이대론안돼이대론안돼이대론안돼이대론안돼이대론안돼이대론안돼이대론안돼)


이게 아니라고…으으……


에이이이이잇!!!!!!!!!!!!!!!
식초 왕창 부어버리기!!!!!!!!!!!!!!!!


아무튼 오케이ㅋㅋ

다음 편에 계속….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