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배드마우스 6부) 배팔러들의 각색 웹툰들


내가 한창 해축이나 야구 그림일기들을 올렸던 페이지 초창기 시절…


그만 알아보도록 하고
당시에 배팔러들이 제보했던 각색 웹툰들을 알아보도록 하자


1. 열혈맨
이거 말고도 ‘그만 둬 이 형 착한 사람이야‘ 등등 많은 배마까기 짤방이 탄생했던 귀귀님의 만화.


아 ㅋㅋ 농구게임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 이것도


두번째는 당시에 핫했던 카광님의 혼밥만화…
하필 내가 아싸찐따 컨셉 페이지라서 광역딜이 들어온 듯 (컨셉임 아무튼ㅋㅋ)


근데 하필 혼영이네.. 나도 자주 하긴 하는데


겁나 자연스럽네 페북시네마 ㅇㅈㄹㅋㅋㅋㅋ


ㅋㅋ… 진짜 혼자 보는 게 재밌어서 가는 거임 ㄹㅇㅋㅋ
시간맞추기도 귀찮고 마음 편하게 혼자 가는거지 ㅇㅈ? 다들 알지??? ㅋㅋ 인정해 그냥 공감하라고


핸드폰 앱으로 예매했어야지 ㅋㅋ ㄹㅇ 혼영 알못이네


* 배마는 공포영화를 싫어한다 .
고증 ㅆㅎㅌㅊ ㅋㅋ


아 ..ㅋㅋ


혼자서 팝콘 라지 먹는 건 좀 심하긴 했네


ㄹㅇ ㅋㅋ 친구가 바빠서 나 혼자 보는 건데 ㄹㅇ;;ㅋㅋㅋ


?


아…


아니 혼자 볼 수 도 있지 혼자 밥먹을 수도 있지 왜 다들 놀리는 거지?? ㄹㅇ;;


빼애애액


아 ㅋㅋ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

[7부에 계속]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